전문가의 조언을 사용하여 손상된 신용 점수를 수리하십시오.

2020. 6. 16. 00:00카테고리 없음


전문가의 조언을 사용하여 손상된 신용 점수를 수리하십시오.




부채가 발생했을 때 이를 추적하는 것은 신용점수를 더 낮추는 것을 막을 수 있었다.


이쯤 되면 위기 예방 연습을 좀 하고 점수 고치기 시작해야 한다.


다음의 충고는 실천에 옮기기가 쉬우니, 그것을 읽고 나서 쓰도록 하라.




수감될지도 모르는 일에 얽매이지 마라.


웹은 당신이 어떻게 기만적인 신용 파일을 만들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기들로 가득하다.


이 전술은 합법적이지 않으며, 적발되면 심각한 파장을 맞게 된다.


너는 결국 많은 돈을 빚지거나 심지어 감옥살이를 당할 수도 있다.




채권자에게 문의하여 전체 신용 한도를 낮추도록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자신을 과도하게 자극하는 것을 방지하고 당신의 책임 있는 대출 습관을 회사에 알릴 것이다.


너는 미래에 신용을 더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부채 정산이 신용 점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아두십시오.


이 문제에 대해 더 적은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채권자와 어떤 종류의 거래를 하기 전에 알아야 할 방법이 있다.


신용 회사들은 그들의 순익을 보고 있고 당신의 신용 점수는 상관하지 않는다.




신용조합에 가입하는 것은 신용점수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기를 원하며 새로운 신용에 접근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은 전국적으로 일하는 것과 달리 현지에서 일하기 때문에 은행보다 더 나은 요금으로 당신에게 몇 가지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부정확하다고 느끼는 당신의 신용보고서에 있는 어떤 것이든 이의를 제기해야 한다.


부정적인 항목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보고 기관에 서면을 작성하고 사용 가능한 문서도 제출하십시오.


대리점에서 수령했음을 증명할 수 있도록 반송 영수증 요청과 함께 분쟁 패키지를 보내십시오.




버는 것 이상으로 돈을 쓰지 마라.


지금 당장 원하는 것을 다 사는 것이 아니라 미래의 목표를 고려하는 사고방식을 바꿔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비현실적인 생활방식을 유지하기 위해 신용에 의존하지만 신용이 바닥나면 남는 것은 아주 큰 청구서뿐이다.


당신의 예산을 보고, 당신이 매달 쓸 현실적인 것을 결정하라.




모든 항목이 당신이 청구한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신용카드 청구서를 살펴보라.


만약 당신이 받을 자격이 없는 연체료가 있다면,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행동하라.




만약 당신과 채권자가 지불계획을 세우기로 했다면, 당신은 먼저 그 계획의 세부사항을 서면 형태로 받아야 한다.


앞으로 문제가 없도록 문서로 백업하고, 회사 소유주가 변경하면 계획을 지킬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질 것이다.


결제가 완료되면 반드시 영수증을 서면으로 받아 신용보고기관에 송부해야 한다.




신용을 회복하는 것은 대부분 상식적인 방법에 의해 이루어진다.


그러나 방금 받은 충고를 실천하면 다시 한번 신용등급을 받겠다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