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증권을 통해 절약할 수 있는 방법

2020. 6. 16. 00:01카테고리 없음


보험 증권을 통해 절약할 수 있는 방법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종류의 정책이 있으며, 그 정책들 간의 차이는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다.


이 기사에서는 보험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필요한 보장을 적정한 가격에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보가 제공될 것이다.




보험료를 절약하기 위해 보험을 묶으십시오.


번들 정책은 많은 보험사들과 함께 할인을 받을 자격이 있다.


가장 흔한 것은 아마도 할인된 요금으로 자동차와 집주인의 보험을 포함하는 묶음일 것이다.


보험에 가입할 때 보험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함께 고려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번들링 기회를 고려한다면 비교하기 쉬운 견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필요한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는 보험 회사를 찾아라.


여러 종류의 보험을 하나의 회사와 결합할 때 종종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한 회사와 함께 모든 보험을 들고 다니지만, 더 나은 요금을 받기 위해 자동차 보험을 다른 회사로 옮기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그 결과로 주택 소유자의 보험 비용이 상승할 것인지 먼저 알아보세요.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철저히 그리고 명확하게 문서화한다면 당신의 보험 회사는 당신이 클레임을 제기할 때 더 빨리 대응할 것이다.


손상의 사진 몇 장을 찍도록 해.


사고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발생한 사건이나 피해를 과장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결국 형사 고발에 직면하게 될 수 있고, 손해 배상금을 받을 기회를 잃을 수도 있다.




자신에게 맞는 보험을 찾으려면 먼저 그 보험이 무엇을 제공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당신의 보험회사로부터 더 많은 정보를 얻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만약 보험 회사가 당신에게 빠른 의견을 제시하려고 한다고 생각한다면, 그 정책의 문서를 분석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고 독립적인 정보원으로부터 두 번째 의견을 얻으십시오.




보험 청구를 하는 순간부터 청구와 관련된 모든 것을 문서화한다.


조정자 또는 보험 회사와의 각 연락처를 추적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청구에 대해 기록된 시간표를 갖게 된다.


시간을 내어 회사에 보낸 편지와 함께 전화나 라이브 대화를 추적하여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비교 쇼핑은 항상 보험에 관한 한 시간의 건전한 투자다.


보험은 쉽게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보유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이 더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는지 보려고 애쓰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정책을 평가하는 데 시간을 투자한다면, 그것은 큰 성과를 낼 수 있다; 당신은 결국 엄청난 월별 저축을 하게 될 것이다.




여러 보험 견적서를 받기 위해서는 빠른 인터넷 검색만 하면 된다.


당신은 선택을 하려고 할 때 어떤 종류의 가격을 보게 될지 알 수 있는 훌륭한 위치에 있을 것이다.


그러나, 온라인 인용문은 일반적으로 단지 지시적인 것일 뿐이며, 의료 시험이 끝나고 신청서가 완성될 때까지 정책이 발행되지 않을 것이다.




공제액을 더 많이 받으면 월 보험료가 낮아지지만, 가격이 없으면 안 된다.


하지만, 여러분이 사고를 당한다면, 공제금을 인상하는 것은 여러분으로부터 더 많은 주머니 밖의 비용을 발생시킨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어떤 정책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선택할 때 그 비용을 계산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애완동물 보험에 대한 갱신 양식을 매년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일부 제공자는 갱신을 새로운 정책으로 간주하며, 이는 만료된 정책에 따라 보호되는 동안 애완동물이 개발한 만성적인 상태를 갱신된 정책에 따라 기존 상태로 간주할 것임을 의미한다.


이런 일을 하는 보험회사는 미래에 계속 보험 혜택을 받고 싶은 회사가 아니다.




매년 보험 정책을 검토하여 보험 적용 범위가 여전히 귀하의 상황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돈을 절약하거나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특정 옵션이나 보험회사를 버리고 다른 회사로 옮겨야 할 때도 있다.


가족 구성원이 늘었거나 의료 문제가 더 있었다면 보험도 바꿔야 할 것 같다.




여러 종류의 보험이 존재한다면 적절한 보험을 선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이 기사가 도움이 될 것이다.


보험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가장 좋은 보험혜택과 가장 좋은 거래를 찾아내는 데 더 유리하다.